top of page
9A6636C7-32F3-4F5A-B413-EBA5B05BF5B8-7190-000008BCE6BC3F09.JPG

予備科 예비과 

몽뜰의 예비과는 중등부와 고1, 2 친구들을 시작으로, 일본미대입시를 시작하기에 앞서 성인친구들까지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할 수 있는 반입니다. 아직 자신의 성향이나, 확실한 꿈이 정해진 상태가 아닌 친구들도 많이 있기에, 학과분석과 친구의 성향에 맞추어 학과를 설정한 후 입시반과 크게 다르지 않는 커리큘럼으로 진지하게 입시준비를 위한 토대를 닦는 것이 몽뜰 예비과의 특징입니다.

授業の特徴
수업특징

​몽뜰의 예비과는 아래 3가지 요소를 중점으로 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
가장 원활한 입시생 스케쥴을
​위한 예비기간

일본이라는 외국으로의 유학입시이기에, 입시생들은 매년 실기와 일본어공부와 포트폴리오 등 1년이라는 기간안에 빡빡하게 풀어나가야할 과제가 많습니다. 예비과는 그러한 입시생이 되었을 때, 가장 원활한 입시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예비과일 때 쳐낼 수 있는 것들을 미리미리 쳐내고 이상적인 입시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.

몽뜰의 예비과는 무조건
​일본미대입시 최종병기로 교육 

실기라는 것은, 스킬과 감각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을 들이고 공을 들이면 들일수록 예리해지고 정교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. 몽뜰의 예비과 친구들은 현역 입시생들보다 입시를 위한 준비기간이 긴 만큼, 실기에 한해서는 무조건 재수생, N수생들과 맞먹을 수 있는 실기 최종병기들로 기른다는 마음가짐으로 교육합니다.

다양한 체험을 최대한
​제공하여 경험이 많은 인재로

나이가 아직 어리거나, 일본미대나 문화에 대한 견해가 부족할 수도 있는 시기인 만큼, 넓은 시야를 가지고 디자인과 예술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일본 예술가와 디자인을 접할 수 있게끔  다양한 재료, 다양한 수업을 하는 것을 중점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. 자연스럽게 친구들의 꿈을 구체화시키면서 점차 집중적인 학과 실기 커리큘럼으로 넘어가게 됩니다.

予備科授業風景
​예비과수업풍경

bottom of page